★SHINUTS★
★emmaがこょなく愛するSHINHWAのブログです★이 세상의 누구보다 멋진 혜성이오빠★어서오세요~★
he.gif スポンサーサイトhe.gif



he.gif ★ドンワン日記:2010.09.12~17★he.gif

blog72.jpg 


[reviewlog] 무적자
【reviewlog】 無敵者 
(2010/09/17 22:23)
20100917reviewlog1.jpg 
무적자 (A Better Tomorrow)
無敵者 (A Better Tomorrow)
감독 송해성
監督 ソン・ヘソン
출연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出演 チュ・ジンモ、ソン・スンホン、キム・ガンウ、チョ・ハンソン
제작 2010 대한민국, 124분
製作 2010 大韓民国、124分
평점

송승헌이 이리도 멋있었나...
ソン・スンホンがこんなにもかっこよかったのか・・・
조한선이 이리도 비열했나...
チョ・ハンソンがこんなにも卑劣だったんだな・・・
주진모와 김강우는 '형제애'와 '동포애'로
チュ・ジンモとキム・ガンウは「兄弟愛」と「同胞愛」で
지금 까지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형제의 사랑을 연기한다.
今まで一度も見せなかった兄弟の愛を演じた。
아... 쌍화점에서와의 사랑과는 다르다...ㅋ
あ・・・「霜花店」での愛とは違ぅな・・・(笑)
누가 '미남'이라는 것이 극 몰입도를 떨어뜨린다고 했나...
誰が「美男子」とぃぅものを劇の没入度を下げると言ったっけ・・・
이 영화의 잘생긴 네 남자는 어설프게 폼을 잡지도,
この映画のハンサムな4人の男は中途半端に身構ぇても、
억지로 인상을 쓰지도 않는다.
押しつけがましくなぃ。
그 들이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갖추게 된 눈빛과 행동과 목소리로
彼らが今まで生きながら身に付ぃた眼差しと行動と声で

카리스마를 풍겨 낸다.
カリスマを漂ぃ出す。
감독의 오마쥬인 듯한 주윤발과 적룡의 포옹씬은
監督のオマージュでぁるょぅなチョウ・ユンファと赤龍が抱き合ぅシーンは
BGM<奔向未來日子>과 함께 날 울컥하게 만들었다.
BGM<奔向未來日子>と共に僕を苛立たせた。
아... 생각만해도 폭풍 눙무리....ㅜㅠ
あ・・・考ぇただけでも暴風涙が・・・(涙)
그저 영웅본색의 팬으로서 보게 된 무적자.
ただ「男たちの挽歌」のファンとして見た「無敵者」
영웅본색 그 이상이었다
「男たちの挽歌」それ以上だった。

line10.gif

[잡담] 당신이 화가 난건... 
【雑談】 君が怒ったのは・・・
(2010/09/17 17:26)

누가 가했고 당했고가 아니야.
誰かが行ぃ、直面したものではなぃ。
누군가는 10만원때문에 사람을 죽이고
誰かは10万ウォンのために人を殺して
누군가는 100만원 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기 때문인거야.
誰かは100万ウォンのために自らの命を経つからなんだ。
누가 세상을 이렇게 돌아가게 방치해두었는지 나도 한탄 스러워...
誰が世の中をこんな風になるょぅに放置してたのか 僕も嘆かわしぃ・・・
그래서... 아무런 변명을 할수가 없어.
だから・・・何の言ぃ訳もできなぃ。
우리의 괴로움 따위는 드러나서도 드러내서도 안돼.
僕らの苦しさなんて表しても表してもダメなんだ。
느껴지는 무게감이야 가늠할 수 없지만.
感じる重みは計り知れなぃけど。
당신이 무얼 그리도 괘씸하게 생각하는지는 알 것 같아...
君が何を求めても良くなぃと思ぅのが分かる気がする・・・
그래서 난... 아무런 변명을 할 수가 없어.
だから僕は・・・何の言ぃ訳もできなぃんだ。

line10.gif

[잡담] 마음의 소리. 
【雑談】 心の声。
 (2010/09/16 23:04)
내가 눈치가 빠른게 아니라, 니가 둔한거야.
俺が気付くのが早ぃんじゃなくて、ぉ前が鈍感なんだ。
내가 똑똑한게 아니라, 니가 멍청한거고.
俺が賢ぃんじゃなくて、ぉ前が間抜けさんなんだ。
내가 빠른게 아니라, 니가 느려터진거야.
俺が素早ぃんじゃなくて、ぉ前がのろぃんだ。
내가 맨날 운동만 하는게 아니라, 니가 너무 게으르게 살고 있는거고.
俺がぃつも運動ばっかりしてるんじゃなくて、ぉ前がぁまりにも怠けて過ごしてぃるんだ。
내가 맨날 다이어트만 하는게 아니라 니가 맨날 무분별하게 먹어대는거야.
俺がぃつもダイエットばかりしてるんじゃなくて、ぉ前がぃつも食べすぎなんだょ。
난 가끔 술을 먹고, 넌 가끔 술을 안먹어.
俺は時々お酒を飲んで、ぉ前は時々お酒を飲まなぃ。
라고...
って・・・
후배에게
後輩に
마음속으로 말해 본다.
心の中で言ってみた。
난 좋은 선배이고 싶으니까.
俺は良ぃ先輩でぁりたぃから。
잔소리 할배가 되긴 싫으니까...ㅎ
小言おやじにはなりたくなぃから・・・(笑)

line10.gif

[잡담] 줄넘기의 달인 김동준 선생
【雑談】 縄跳び名人キム・ドンジュン先生
(2010/09/12 22:36)

20100912diary1.jpg 


서대문연합회장배 국민생활체육줄넘기 대회! ㅋ
西大門連合会場杯 国民生活体育縄跳び退会!(笑)


(翻訳:emma(コピー・転載はぉゃめ㊦さぃ))

blog72_1.jpg 

のチャンジョちゃん達は、ドンワンのレビューログを読んで
「ヘソンオッパの話が出るかと思ったのに・・・」ってちょっと寂しそぅでした
emmaもタイトル見た瞬間、これはって思ったりもしたんだけど
でもきっと、キム・ガンウの挿入歌だから、王子の歌は聴ぃてるだろぅし~
それにしてもドンワンの日記、ペースが早くてemmaは全然翻訳作業が付ぃてぃけてなくて、
もぅ飛び飛びでのが申し訳なぃですね
ぁっ、旅行ブログ、昨日また更新しました
まだまだ~ぃっぱぃ更新する予定です良ければ見て下さぃね

COMMENTS FOR THIS POST


WRITE COMMENTS FOR THIS POST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