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UTS★
★emmaがこょなく愛するSHINHWAのブログです★이 세상의 누구보다 멋진 혜성이오빠★어서오세요~★
he.gif スポンサーサイトhe.gif



he.gif ★SHINHWA - 아는 남자★he.gif

line8.gif 
line8.gif 

아는 남자 / SHINHWA
11th - THE CLASSIC

作詞・作曲・編曲:アン・ヨンミン


【HYESUNG】 But I don’t care 나 신경쓰지 않을래
But I don't care 気にしないよ
니 옆에 그 때문에 물러서지 않을게
彼氏がいるからって身を引いたりしないよ
Only you 이대로 Don’t let me go
Only you このまま Don't let me go 
Baby don’t let me go 너를 포기 하지 않을래
Baby don't let me go 君を諦めたりしないから

【MINWOO】 본 순간 반해버렸지
 一目惚れだった
카페에 있는 널 마주친 순간 멍해졌지
カフェにいた君に出逢った瞬間ことばが出なかった

【DONGWAN】 내 친구들에게 말할 수 없었지, 말 못했지
友達にも言えなかった とても無理だったよ
그녀는 남자가 있단 걸
彼女には彼氏がいるなんてこと

【ERIC】 니 곁에 딴 남자가 있어 나 아닌 다른, 사랑한다 말 하겠지 그 누군가를
 君のそばには他の男がいる 僕ではない他の男 愛してるって言うんだろう その男を
두 눈을 감어, 순간을 믿어, 소원을 빌어, 이 밤은 길어
瞳を閉じて 祈るんだ 願いを込めて とても長く感じる夜
넌 딴 데를 봐 내가 널 볼 때 조차도 넌 이미 내 맘 속에서 날 가졌지
 君は他のところを見つめてる 僕が君を見てる時ですら 君はもう僕の心を掴んでしまった
내 맘 속에 주인은 uh 그건 바로 너, 이러면 안 되는 걸
僕の心を奪ったのは uh それは君なんだ ダメだって分かってる

【MINWOO】 But I don’t care 나 신경쓰지 않을래
But I don't care 気にしないよ
니 옆에 그 때문에 물러서지 않을게 only you
君に彼がいるからって身を引いたりしないよ only you

【DONGWAN】 이대로 Don’t let me go
このまま Don't let me go
Baby don’t let me go 너를 포기 하지 않을래
Baby don't let me go 君を諦めたりしないから

【DONGWAN】 침대에 누워있어도 샤워를 해봐도 자꾸 니가 눈에 선명해
ベッドに横になっていても シャワーを浴びても 君のことばかり目に浮かぶ

【HYESUNG】 욕해도 괜찮아 가질 수 있다면 뺏는다면 뭐라도 난 하고 싶어
何を言われても構わない 君が手に入るなら 奪えるなら どんなことだってできるさ

【JUNJIN】 Yes I know 내가 나쁜놈처럼 보일 것 같아도
Yes I know 僕がひどい奴に見えたとしても
벌 받을 짓이라는 것도 잘 알면서도
罰を受けるようなことだって分かっていても
내게로 돌아봐줘 그 사람 손 좀 놔줘 어서 빨리 떠나줘
僕を見てほしい その手を放して 早くこっちへ来てくれよ
그래 나 미쳤어 완전히 돌아버렸어
 
そうさ どうかしてるさ 完全におかしくなったんだ
나와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걸 알고있어
君も同じ気持ちだってこと分かってる
네가 있어야 할 자리는 바로 내 옆에
 君の居場所は僕の隣なんだってこと
Even though you got a boyfriend I don’t care
Even though you got a boyfriend I don't care

【MINWOO】 너도 내게 흔들렸지 눈빛이 말을 하고 있지 oh lady
君も心が揺れただろう? 眼差しで分かったんだ oh lady
【HYESUNG】 더는 멈출 수 없어 너 없인 정말 안되겠어
 
もう止まれない 君なしじゃダメなんだ
I don’t wanna cry
I don't wanna cry

【ALL】 I don’t wanna cry 니가 너무 욕심이나
I don't wanna cry 君が欲しいんだ
죄라는 것도 알아 못할 짓인걸 알아 Without you
 ダメだって分かってる 無理なんだって分かってる Without you

【HYESUNG】 너 없인 Can’t let you go baby can’t let you go
君なしじゃ Can't let you go baby can't let you go
【MINWOO】 너의 마음 이젠 가질래
君はもう僕のものなんだ

【ANDY】 I don’t wanna see you with another man
I don't wanna see you with another man
가만히 지켜보기만 그만 할래
黙って見つめてるなんて出来ないよ
가면 갈수록 널 원하는데
ますます君を好きになっていくのに
더는 망설이지 않을게 Let me take your hand
 もう迷わない Let me take your hand
Baby be my girlfriend (I want you)
Baby be my girlfriend (I want you)
Let me be your new man (I need you)
Let me be your new man (I need you)
그 남잔 너와 어울리지 않아
その男は君とは釣り合わない
너도 진심으로 그를 사랑하진 않아
 君の気持ちも本気じゃないはずさ


(翻訳:emma(コピー・転載はおやめください))


皆さん、11集ヘビロテしてますか??
今回のアルバム、めっちゃいいです
なんか、オッパ達の新しい魅力と腕が見れる感じの仕上がり
この曲は、歌詞がとても切なくありながら、男らしくて好きです
王子が唄う部分でemmaはまた妄想族~~~~
「マネキン」も大好きな一曲なので、また翻訳しようと思ってます

サポーターズの追加募集、引き続き行ってます。
日本のファンもたくさんいるということをみんなで伝えましょう

line8.gif 
line8.gif



he.gif ★조금 더 가까이(Duet.영준)★he.gif

line10.gif 
line10.gif 


조금 더 가까이 (Duet.영준/Brown Eyed Soul)

作詞・作曲・編曲:고영준, 전홍준
 

【혜성】 나란히 걷던 길 이제는 혼자서 걸어
並んで歩ぃた道 これからは一人で歩く
지나친 모든 게 내 맘을 흔들어 깨워
過ぎ去ったすべてのものが 僕の心を揺さぶり起こす

【영준】 바람 불면 내 맘은 시간을 거슬러서
風が吹けば 僕の心は時間に逆らって
너에게로 그때로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서
君のもとへ あの時へ また愛し合えるような気がして

【혜성】 떠나버린 그대 내게 와요
去ってしまった君 戻って来てくれ
나 이렇게 이 자리에 있을게요
僕はこうして今もここにいる
더 천천히 내게 더 조금씩 내게
もっとゆっくり僕のもとへ もっと少しずつ 僕のそばへ
다가와요
きてくれ

【영준】 무너지는 내게 다시 와요
崩れ落ちそうな僕のもとへ戻ってきてくれ
그때처럼 내게 다시 안겨줘요
あの頃のように 僕の胸に包まれて
더 따스히 내게로
もっと そっと 僕の方へ
조금 더 가까이
もう少しだけ近くに

【혜성】 차가운 비 내리면 그대는 흘러내려
冷たい雨が降れば 君が流れ下りて
지워보려 애써도 내 눈가에 가득히 담겨서
消し去ろうと努力しても 瞳は君で溢れてくる

【영준】 떠나버린 그대 내게 와요
去ってしまった君 戻ってきてくれ
나 이렇게 이 자리에 있을게요
僕はこうして今もここにいる
더 천천히 내게 더 조금씩 내게
もっとゆっくり 僕のもとへ もっと少しずつ 僕のところへ
다가와요
来てくれ

【혜성】 무너지는 내게 다시 와요
崩れ落ちそうな僕のもとへ戻ってきてくれ
그때처럼 내게 다시 안겨줘요
あの頃のように 僕の胸に包まれて
더 따스히 내게로
もっと そっと 僕の方へ
조금 더 가까이
もう少しだけ近くに

【영준】 두 눈을 감으면 생각이나
瞳を閉じれば よみがえる
선명한 네 목소리 표정까지
はっきりと君の声 表情まで
【혜성】 내 사랑의 기억들은
僕の愛の記憶は
그대 멀리 흩어져 다시 내게로 와
君は遠くへ離れていって 再び戻ってくるんだ

【혜성】 그대 다시 내게 머물러요
君はまた僕のそばにいて
내 마음속 그 자리로 돌아와요 (돌아와)
僕の心の中のあの場所に戻ってきて(戻ってきて)
더 천천히 내게 (내게) 더 조금씩 내게 (오 내게)
もっとゆっくり僕のもとへ もっと少しずつ僕のそばへ
다가와요
来てくれ

【영준】 무너지는 내게 다시 와요 (내게 돌아와)
崩れ落ちそうな僕のもとへ戻ってきてくれ
그때처럼 나를 다시 안아줘요 (안아줘)
あの頃のように僕を包んでくれないか(包んでくれ)
더 따스히 내게로 (내게)
もっと そっと 僕の方へ(僕の方へ)
조금 더 가까이 (다가와)
もう少しだけ近くに(きてくれ)
【혜성&영준】 더 따스히 내게로
もっと そっと 僕の方へ
조금 더 가까이
もう少しだけ近くに

(翻訳 : emma(コピー・転載禁止))

line10.gif 
line10.gif 

...read more

he.gif ★CYWORLD STAR BGMスペシャル(インタビュー)★he.gif

ricsyung_cy1_1.jpg 

안녕하세요 싸이월드 회원 여러분!
こんにちは サイワールド会員のみなさん!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혜성입니다.
皆さんこんにちは シン・ヘソンです。
오랜만에 제가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는데요,여러분들 모두 너무 반갑고 기쁩니다.
久しぶりに僕がデジタルシングルアルバムを発売することになったんですが、皆さんにご挨拶できて嬉しぃです。
점점 추워지는 날씨지만 제 노래를 들으시면서 따뜻한겨울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ますます気候も寒くなってぃますが、僕の歌を聴きながら暖かぃ冬を過ごして下さったらと思ぃます。

싸이월드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에릭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サイワールド会員の皆さんこんにちは、エリックです。久しぶりのご挨拶ですね。嬉しぃです。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들 감기 유념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気候がとても寒くなりましたが皆さん風邪に気を付けて体調を崩されなぃょぅにして下さぃ。

두 사람이 함께 활동하게 된 계기와 새로운 곡 안녕 그리고 안녕에 대한 소개
二人が一緒に活動することになった機会と新曲「안녕 그리고 안녕」の紹介

신혜성 シン・ヘソン
이번 앨범 발매시기와 에릭씨의 소집해제 시기가 마침 맞아 떨어져 제가 먼저 함께 하자고 제안했고
今回のアルバムの発売時期がエリックさんの召集解除時期にちょうど当たり、僕が先に一緒にゃらなぃかと提案して
흔쾌히 도와주겠다고 해서 같이 작업하게 되었어요. 여러 가지로 바빴을 텐데,
快く承諾してくれて一緒に作業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ぃろぃろと忙しかっただろぅに、
제일 먼저 제 노래에 참여해 줘서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何ょりも先に僕の歌に参加してくれてとてもありがたく思ってぃます。
이번에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건우 씨와
今回発売されるデジタルシングル「안녕 그리고 안녕」は国内最高の作曲家キム・ゴンウさんと
작사가 강은경씨의 곡으로, '안녕'으로 시작해 '안녕'으로 끝나는 사랑이야기를 담은 슬픈 내용의 가사와,
作詞家カン・ウンギョンさんの曲で、「こんにちは」で始まり「さょぅなら」で終ゎる愛の物語を綴った悲しぃ内容の歌詞と、
이와는 상반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고요,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それに相反したミディアムテンポのバラード曲です。冬によく合ぅ曲だと思ぃます。
또, 에릭 씨의 랩 피쳐링으로 더욱 멋진 곡이 된 것 같습니다.
 また、エリックさんのラップのフィーチャリングで更に素敵な曲に仕上がったと思ぃます。

신혜성, 에릭 두 사람이 공백 기간 동안 했던 일들
シン・ヘソン、エリックの二人が空白期間にしてぃたこと

신혜성 シン・ヘソン
지난 6월 일본 콘서트와 아시아 프로모션 팬미팅으로 중국, 대만, 태국등 해외팬분들과 만남을 많이 가졌고요,
 去る6月日本コンサートとアジアプロモーションファンミーティングで中国、台湾、タイなど海外ファンの方々との場をたくさん持ちました。
국내에서 영화 [무적자] OST 작업에도 참여했었고,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 작업과 12월에 있을 콘서트 준비,
国内では映画「無敵者」のOST作業にも参加し、最近ではデジタルシングル作業と12月にぁるコンサートの準備、
내년 1월에 발매 예정인 정규 4집 앨범 녹음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来年1月に発売予定の正規4集アルバムの録音で忙しく過ごしてぃます。
이번 디지털 싱글과 콘서트로 앞으로는 국내 팬 여러분들을 자주 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今回のシングルとコンサートでこれからは国内ファンの皆さんとたくさんお目にかかれると思ぃます。
에릭 エリック
저는 아시다시피 공익근무요원으로 있다가 얼마 전에 소집해제를 했는데요,
僕はご存じのょぅに公益勤務要員として過ごし、少し前に召集解除となりました。
틈틈이 여러 작품의 시나리오를 보며 바쁘게 지냈습니다.
暇をみてはぃろぃろと作品のシナリオを読みながら忙しく過ごしてぃました。
현재는 내년 초 방송예정인 드라마 [포세이돈]의 촬영 중에 있습니다.
現在は来年放送予定のドラマ「ポセイドン」の撮影中です。

활동 중인 아이돌 그룹을 보는 느낌과 그들에게 해주는 조언
活動中のアイドルグループを見る感覚と彼らへの助言

에릭 エリック
요즘 활동하고 있는 후배 아이돌 그룹들을 보면 정말 실력이 좋다고 생각해요.
最近活動してぃる後輩アイドルグループ達を見てぃると本当に実力がすごぃと思ぃます。
춤, 노래등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것 없는데다 드라마와 예능까지 아이돌 그룹들의 영역이 넓혀지고 있거든요.
ダンス、歌、とんなものも一つも欠かすことなぃ上にバラエティまでアイドルグループ達の領域が広げられてぃるんです。
물론 활동도 중요하지만 멤버들 사이의 팀웍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もちろん活動も重要ですがメンバー同士のチームワークが最も重要だと思ってぃます。
끊임없이 대화를 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팀을 오래 유지할 수 있거든요.
絶ぇず話し合ぃをして問題を解決すればチームを永く維持できるんです。
다들 잠깐 동안 활동하는 반짝 스타가 아닌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오래 활동해 줬으면하는 바람이에요.
どのグループも短期間で活動する一瞬のスターではなく大衆にたゆまぬ愛を受けて永く活動してほしぃと願ってぃます。
ricsyung_cy3.jpg
두 사람이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활동을 소개한다면
二人がこれから計画してぃる活動を紹介するとしたら

신혜성 シン・ヘソン
저는 일단 디지털 싱글 발매와 더불어 12월에 콘서트를 여는데요
僕はまずデジタルシングル発売と同時に12月にコンサートを開きます。
오랜 시간을 기다려 주신 만큼 더욱 멋진 공연을 준비해서 보답할 생각입니다.
 長ぃ間待って頂いた分更に素敵な公演を準備してお返ししょぅと思ぃます。
이번 공연은 의미가 좀 남다른데요. 제가 처음 팬 여러분과 팬미팅을 했던 장소이기도 하고
 今回の公演は意味が少し特別なんです。僕が初めてファンの皆さんとファンミーティングをした場所でもぁり、
팬 여러분과 좀 더 가까이 교감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여야겠다는 의미로
ファンの皆さんともぅ少し近くで共感できる公演をお見せしなければならなぃとぃぅ意味で
공연 타이틀도 'Close to you'라고 지었어요.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公演のタイトルも「Close to you」としました。たくさんの方々に参加してもらぇたら嬉しぃです。
또, 내년엔 정규 4집 앨범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また、来年には正規4集アルバムでご挨拶できると思ぃます。一生懸命準備してぃるので、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이번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 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たくさんの関心をお寄せ頂き、今回のデジタルシングル「안녕 그리고 안녕」もたくさん愛して下さぃ。ぁりがとぅござぃます。

에릭 エリック
저는 내년 초 방영 예정인 드라마 [포세이돈] 촬영에 한창인데요,
僕は来年の最初に放送予定のドラマ「ポセイドン」撮影に励んでぃます。
소집해제 후 첫 드라마인 만큼 그 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에게
 除隊後初のドラマでぁるだけに、その間待って下さったファンの皆さんに
보답하 기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報いるため最善を尽くしたぃと思ってぃます。見守って下さぃ。

신혜성이 현재까지 발표한 노래중 싸이월드 회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곡
シン・ヘソンが今までに発表した歌の中でサイワールド会員達に推薦したぃ曲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곡들을 다 추천해드리고 싶지만, 그 중에서도 추천해드리자면
今まで発表した全ての曲を推薦したぃのですが、その中でも推薦するとすれば
정규 2집 앨범 [THE BEGINNING, NEW DAYS]의 타이틀 곡 '첫 사람'과 수록곡 'Island',
 正規2集アルバム [THE BEGINNING, NEW DAYS]のタイトル曲「初めての人」と収録曲「Island」、
정규 3집 SIDE 1 [LIVE AND LET LIVE]의 타이틀 곡 '그대라서'와
正規3集SIDE 1 [LIVE AND LET LIVE]のタイトル曲「君だから」と
수록 곡 'Love Actually', 그리고 3집 SIDE 2 [KEEP LEAVES]의
 収録曲「Love Actually」、そして3集SIDE 2 [KEEP LEAVES]の
타이틀 곡 '왜 전화했어...'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タイトル曲「どぅして電話したの・・・」を推薦したぃです。

먼저, 정규 2집 앨범 타이틀 곡 '첫사람'은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 한 곡인데요,
まず、正規2集アルバムのタイトル曲「初めての人」はバッハの「G線上のアリア」をサンプリングした曲で、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내면서 좀 더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 곡인 것 같습니다.
 2枚目のソロアルバムを出しながら少し大衆に親しぃ感じで近づけるょぅにしてくれた曲だと思ぃます。
또, 'Island'라는 곡은 작곡가 VINK(임형빈)의 곡인데요, 이 곡을 처음 들었을때 너무 마음에
 また、「Island」とぃぅ曲は作曲家VINK(イム・ヒョンビン)の曲なんですが、この曲を初めて聴ぃた時とても
들었던 기억이 나고요.. 작곡가분과 서로 음악적인 생각들이 잘 통해서 지금까지
気に入って聴ぃてぃた記憶がぁります・・・作曲家の方とお互ぃ音楽的な考ぇがよく合って今まで
음악적 파트너로서 끈끈한 관계를 갖고 있는데 이 노래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었죠. ^^
音楽的パートナーとして厚ぃ信頼関係で結ばれてぃますが、この歌を通じて初めて出逢ぃました。^^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곡은 정규 3집 SIDE 1의 타이틀 곡 '그대라서'인데요..
次に紹介する曲は正規3集SIDE 1のタイトル曲「君だから」なんですが・・・
이곡 역시 작곡가 VINK 의 곡이고, 이 앨범에서는 평소 해보고 싶었던 여러 장르를 선보였는데,
 この曲もやはり作曲家VINKの曲で、このアルバムでは普段から挑戦してみたかった様々なジャンルを披露したんですが、
그 중에서도 '브리티쉬 락'이라는 장르로 이전에 보여드렸던 슬픈 발라드에서 벗어나
 その中でも「British Rock」とぃぅジャンルで、今までお見せした悲しぃバラードから抜け出て
저의 음악적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렸던 곡이라 의미가 있습니다.
僕の音楽的に新しぃ姿を披露した曲なので意味がぁります。
또, 역시 정규 3집 SIDE 1에 수록된 'Love Actually'는 VINK가 작곡 뿐만 아니라
また、やはり正規3集SIDE 1に収録された「Love Actually」はVINKが作曲しただけでなく
직접 랩 피처링까지 선보인 곡인데요, 첫눈에 반한 여자에게 설레는 마음을
直接ラップのフィーチャリングまでお見せした曲なんですが、一目惚れした女性にときめく心を
표현한 굉장히 사랑스러운 느낌의 곡이어서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합니다.
表現したとても愛らしぃ感じの曲で、個人的にもとても好きな歌です。

마지막으로 소개할 곡은 3집 SIDE 2의 타이틀 곡 '왜 전화했어...' 입니다.
最後に紹介するのは3集SIDE 2のタイトル曲「どぅして電話したの・・・」です。
이 곡은 저의 슬픈 발라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특히나 오랫동안 좋아해 주셨는데요..
 この曲は僕の悲しぃバラードを好きな方々が特にずっと好んで下さったんですが・・・
일본 삿뽀로에서 연기자 이영아 씨와 설원을 배경으로 촬영했던 뮤직비디오가 기억에 남습니다.
 日本の札幌で役者イ・ヨンアさんと草原を背景にして撮影したMVが記憶に残ってぃます。
추위에 고생하며 찍었는데 너무 아름다운 뮤직비디오가 나와서 노래와 더욱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寒さに苦労しながら撮影したんですが、とても美しぃMVになってぃて歌によく合ってぃたと思ぃます。
노래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다시 한번 감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歌と一緒にMVをもぅ一度鑑賞してみると良ぃと思ぃます。

신혜성이 가장 즐겨듣는 음악 5곡을 소개한다면
シン・ヘソンが最も好んで聴く音楽5曲を紹介するなら

Stevie Wonder - Part time lover

워낙 유명한 곡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とても有名な曲なので多くの方々がこの歌をご存じだと思ぃますが、
저도 이 곡은 어렸을 때부터 즐겨 듣던 노래였고, 공연 때 펑키한 느낌으로 편곡해서 시도해보았는데
 僕もこの曲は幼ぃ頃から好んで聴ぃてぃた歌で、公演の時にファンキーな感じで編曲して挑戦してみたんですが
반응이 좋았습니다. 뭐라 다른 부연설명을 드리기 힘들 정도로 정말 최고의 곡이 아닌가 싶네요
反応が良かったです。これだとぃぅ他の補足説明をするのが難しぃくらぃ本当に最高の曲ではなぃかと思ぃます。


Jason Mraz - Butterfly
Jason Mraz 하면 우리 나라에서 처음 광고음악으로 유명해졌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Jason Mrazと言ぇば韓国では初めて広告音楽で有名になったとぃぅ気もすごくしますね。
저도 처음엔 광고 음악으로 접했다가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僕も初めは広告音楽で知ってから関心を持つょくになりました。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곡들 중 이 노래가 귀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アコースティックなサウンドの曲中この歌が耳にぐぃっと入ってくるんです。
팝이지만 제가 듣기에는 굉장히 대중적인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의 편곡과 연주, 정말 신나는 곡이 아닌가 싶어요.
 
POPですが僕が聴くにはとても大衆的なメロディとファンキーなリズムの編曲と演奏、本当に楽しぃ曲だなと思ぃます。

David Foster - White Christmas
지금까지 많은 크리스마스 앨범들이 나왔지만 저는 1995년 발매된 후 지금 까지도
今まで多くのクリスマスアルバムが出ましたが、僕は1995年に発売された後今までも
많은 뮤지션들이 존경하는 David Foster 의 'White Christmas' 를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多くのミュージシャンたちが尊敬するDavid Fosterの「White Christmas」を皆さんに推薦したぃですね。
한 여름에도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이 전해지는 것 같아서 4계절 동안 항상 즐겨 듣고 있어요.
夏でもこの歌を聴ぃてぃるとクリスマスの暖かさが伝ゎってくるょぅで四季の中でぃつも好んで聴ぃてぃます。
블루브랜드 Trauma Part 2 - 너 때문이야 (Feat. Soulman)
이번에 '안녕.. 그리고 안녕'을 같이 작업한 작곡가 김건우씨의 프로젝트앨범 [블루브랜드]의 2집 수록곡인데요.
今回の「안녕..그리고 안녕」を一緒に作業した作曲家キム・ゴンウさんのプロジェクトアルバム[ブルーブランド」の2集収録曲です。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 마침 김건우씨의 곡이더라구요. 보컬리스트 soulman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偶然聴ぃたんですが、まさにキム・ゴンウさんの曲のょぅですね。ヴォーカリストsoulmanの魅力的な声が
굉장히 중독성이 있고, 신나는 힙합 곡으로 이 곡을 들으면서 추운 날씨에
とても中毒性がぁり、軽快なヒップホップの曲でこの曲を聴きながら寒ぃ日々に
웅크리고 있던 몸을 조금씩 움직여봐도 좋을 것 같아요.
うずくまってぃた身体を少しずつ動かしてぃくと良さそぅですね。

(翻訳:emma(コピー・転載はぉゃめ㊦さぃ))

...read more

he.gif ★신혜성 - Timeless Memory★he.gif

line10.gif 
line10.gif 

SHIN HYE SUNG -영화 무적자 OST : 김강우 테마곡


Timeless Memory

내안에 따뜻했던 기억
 僕の中で暖かかった記憶
그토록 다정했던 모습
そんな風に仲睦まじかった姿
옛 사진속에 남겨진 그 아름답던 시간안에서
昔の写真に残されたその美しかった時間の中で
조금은 행복해
小さな幸せを感じる

하나둘 지워져갈 추억
一つ二つと消えゅく想ぃ出
이제는 잊혀져갈 약속
これからは忘れてゅく約束
그  시간 속에 새겨진 내 가슴시린 아픔을 느껴
その時間の中に刻まれた僕の胸が冷たく痛みを感じるょ
눈물을 참을 수 없어
涙が止まらなぃ

언제나 함께 하자던 약속마저 놓친 날
ぃつも一緒にぃょぅと誓った約束すら消ぇ去って
그토록 원망하고 원망했을 너지만
そんな風に恨み憎んだ君なのに
내 눈물까지 비워낸 너를 다시 떠나가진 않을게
僕の涙まで枯らした君を離しはしなぃさ
아름답던 우리 시간속에 머물게 해줘
美しかった僕らの時間の中にぃさせてくれ

하나둘 지워지는 기억
一つ二つと消えゅく記憶
잡으려 손을 뻗어 봐도
掴もぅと手を伸ばしてみても
그 시간 속에 머물던 내 눈물겹던 아픔에 베어
その時間の中に残る僕の涙溢れる痛みが切り離す
끝끝내 잡을 수 없어
結局掴むことはできなくて

언제나 함께 하자던 약속마저 놓친 날
ぃつも一緒にぃょぅと誓った約束すら消ぇ去って
그토록 원망하고 원망했을 너지만
そんな風に恨み憎んだ君なのに
내 눈물까지 비워낸 너를 다시 떠나가진 않을게
僕の涙まで枯らした君を離しはしなぃさ
아름답던 우리 시간속에 머물게 해줘
美しかった僕らの時間の中にぃさせてくれ

영원히  함께 있을게
永遠にそばにぃるょ
힘든 일이 있어도
つらぃことがぁっても
그토록 외로웠던 너를 이젠 지킬게
そんな風に寂しかった君をこれからは守るょ
널 기다리고 있을 게
君を待ってぃるから
가슴아픈 시간속에 더욱 더
胸が痛む時間の中でずっともっと
소중했던 우리 기억속에 머물고 싶어
大切にしてきた僕らの記憶の中にぃさせてくれ
아름답던 우리 기억속에 머물고 싶어
美しかった僕らの記憶の中にぃさせてくれ


(翻訳:emma(コピー・転載はぉゃめ㊦さぃ))


line10.gif 
line10.gif 

...read more

he.gif ★신혜성 - Ex-Mind★he.gif

line10.gif 
line10.gif 

SHIN HYESUNG - THE CYCLE 2005 - 2009


Ex-Mind


오늘 정말 너 이상해 해도 너무너무 하잖아
今日の君は本当にどぅしちゃったの ぁまりにもひどすぎなぃか
뻔히 보이는 너의 그 투정도
見ぇ透ぃた君のそのわがままも
상냥하게 웃던 네가 오늘만은 나의 작은 악마
優しく微笑んだ君が今日だけは僕の小さな悪魔
이리저리 나를 흔든 너를 어째
さんざん僕を振り回す君をどぅすりゃぃぃんだ
Oh No! 너 대체 왜이래 내 맘 뒤죽박죽 엉망이 돼
Oh No! 君は一体何なんだ 僕の心をむちゃくちゃにかき乱す

Tell me what you want
Tell me what you want
가끔 너의 사랑도 헷갈려 정신없어 오락가락해
時に君への愛も分からなくなるんだ 自分を見失って行ったり来たり
미워할래도 그럴 수 없는
憎みたくても憎めなぃ
네게 빠진 이런 나를 어찌 해야 좋을지
君にハマったこんな僕をどぅしてくれるんだ

별것 아닌 작은 다툼 정말 너무너무 미안해
何でもなぃ小さな喧嘩 本当に本当にごめんね
넌 괜찮단 표정 다 이해한 듯한 Voice
君は平気な表情 すべてお見通しのVoice
한숨 돌려 볼까 하면 무슨 일에 화가나
ほっと一息つこぅとすればまた何かに怒りだす
금새 토라져 버린 어려운 그대
すっかりふてくされてしまった気難しぃ君

왜이래 뭐라고 말해도 결국 너에게 끌려가잖아
どぅしたんだぃ 何を言っても結局君につぃて行ってしまぅ僕

I dont understand ur mind My Love
I don't understand ur mind My Love
너무도 다른 모습에 난 오락가락해
ぁまりにも違ぅ姿に僕は行ったり来たり
어떤 말로도 바꿀 수 없어
どんなことばにも変ぇられなぃ
이런 나를 더 이상은 시험하지 말아줘
こんな僕をこれ以上試さなぃでくれ

매일 밤 나에게 속삭여 주는 너의 그 모습
毎晩僕に囁ぃてくれる君の姿
예쁘고 너무 착한 너였는데
美しくてすごく優しぃ君だったのに
정말 귀엽던 너란 애는 대체 어디에 있는데
あんなにかゎぃかった君は一体どこに行ってしまったの

Oh no, oh my girl
Oh no, oh my girl
맘이 아파서 너무 아파서 울 수도 없는 내 맘
胸が痛くて すごく痛くて涙も出なぃ僕の心

Tell me what you want
Tell me what you want
가끔 너의 사랑도 헷갈려 정신없어 오락가락해
時に君への愛も分からなくなるんだ 自分を見失って行ったり来たり
미워할래도 그럴 수 없는
憎みたくても憎めなぃ
네게 빠진 이런 나를 어찌 해야 좋을지
君にハマったこんな僕をどぅしてくれるんだ


(翻訳:emma(コピー・転載はぉゃめ㊦さぃ))



line10.gif 
line10.gif

...read more



